동경한일침례교회
중보기도
작성자 황낙효
작성일 2017-07-19 (수) 10:31
ㆍ조회: 113  
최일수형제 어머님으로 인해 감사기도드립니다
최일수형제의 어머니를 위해 전성도님들이 열심히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어머니는 7/17 새벽에 소천하셨읍니다. 

우리 주님은 일수형제께 불타는 마음을 주셔서 모든성도님들과 함께 기도하게 하시고... 고향에 가서 어머니의 구원을 재삼 확인하게 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셨읍니다.  
예수님이 십자가 우편 강도에게 눅23:43 "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!" 하신 말씀을 통해... 저희을 안심시켜주시고 위로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.  사도바울이 삼층천을 경험하고 와서... 고후12:4"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놀라운 것을 보았다!"고 하신 그곳에... 어머니가 지금 올라가 계심을 확신시켜주셨고... 살전4:13,14를 통하여 "곧 다시 만나게 될 것!"을 말씀해주셨읍니다. 
어머니를 천국,낙원으로 인도해주신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.
그리고 어머니의 영혼을 위해... 눈물로 애타게 시간을 보내신 효자 최일수,이정옥 부부를 축복합니다. 

바라옵기는...어머니가 가 계신 그 천국, 낙원에 
1) 우리 모두도 동참할 수 있기를...  
    거짓신앙이 아니라 하나님중심의 참믿음을 끝까지 잘 지켜갈수 있기를!  
2) 또 우리의 사랑하는 모든 가족들도... 모두 모두 천국, 낙원에 들어가시도록... 
   우리 모두 함께 중보기도하며 사랑으로 섬기며... 나아갑시다!
3) 또,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주로 뿐만아니라... 주인으로 모시고 사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.
   주님과의 친밀함 + PLO의 삶!  신앙의 본질(주님을 알고, 사랑하는 삶) 을 더 추구하는 삶을 삽시다.

성도님들 너무 수고 많으셨읍니다. 감사드리며... 일수형제, 정옥자매 수고많으셨읍니다. 
사랑하고 축복드립니다.
  0
3500